공지사항

NEW HOPE REHABILITATION FOUNDATION

2022-02 이사회 의사록

작성자
뉴호프재활재단
작성일
2022-10-09 22:07
조회
297
22-2 이사회의록

 

일시: 2022. 09. 26. 11:00

장소: 본사 사무실 카톡방

참석: 이사 8명 전원

 

긴급히 이사회를 개회하여야 할 사정이 발생하여 온라인으로 회의를 진행

하였다. 송종섭, 노시갑, 이종오 이사와 곽도영 사무총장이 회의에 참석하였다.

 

1안 법적 대표이사 선임

이종오 이사님이 미국에서 귀국하였습니다. 그간 적은 단체에 법적인 대표이사를 2명 두는 것이 적절치 못하였으므로 한 명으로 정하여야 하나 이종오 목사님이 사정상 미국에 있으므로 인하여 송종섭 대표이사가 인수인계를 못 하고 있었습니다. 노시갑 대표이사와 이종오 대표이사 중 이종오 대표를 법적 대표로 하기로 두 분이 결정하였으므로 이종오 목사님을 대표이사로 등록하기로 송종섭 전 대표이사가 동의하다. 노시갑 대표이사의 재청으로 의제로 채택되었으며 카톡 상으로 가부를 문의 결과 만장일치로 가결되다. 이종오 대표이사는 즉석에서 수락하였다.

 

2호 의안: 본사 사무실 이전

본사 사무실은 대표이사가 활동하기에 편안한 장소로 하는 것이 좋으며 이에 적당한 장소가 있어 이전코자 합니다. 이에 따라 “정관 제3조 1항 본사는 <경기 부천시 경인로 254번지 1층>에 둔다”로 변경한다. 송종섭 전 대표이사의 동의와 이종오 대표이사의 재청으로 의제로 채택하였으며 카톡 상으로 가부를 문의 결과 만장일치로 가결되다.

 

3호 의안 : 후원자 추인

그간 총무단으로 결정으로 장애인 정상준, 성남시 한마음복지관 1명, 김세광을 올해 6월부터 후원하였으며 8월부터 새터민 장애인 오영미, 안경민 장애인 김세광을 후원하여 왔습니다. 매월 50,000원씩 1년간 후원 예정입니다. 이에 이사회의 추인을 받고자 합니다. 송종섭 전 대표이사의 동의와 노시갑 대표이사의 재청으로 의제로 채택되었으며 카톡 상으로 가부를 문의 결과 만장일치로 가결되다.

 

4호 의안: 여비 지출

이종오 대표이사의 항공료를 그간 지급한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간 이종오 대표이사께서 심양 탁 소장의 장학금을 부담하였으며 이는 북한의 창구로

활용하는데 큰 역할을 한 점을 감안하였습니다. 플로리다까지의 왕복 항공료 2,400 달러 중 한화 금 3,000,000원을 지불코저 합니다. 송종섭 전 대표이사의 동의와 노시갑 대표이사의 재청으로 의제로 채택되었으며 카톡 상으로 가부를 문의 결과 만장일치로 가결되다.

 

  1. 09. 26. 13:00 폐회를 선언하다.


위 사실을 증명하기 위하여 의사록을 작성하고 출석이사 전원이 기명 날인함.

대표이사 이 종 오

전대표이사 송 종 섭

대표이사 노 시 갑

이 사 두 상 달

이 사 김 관 호

이 사 김 형 준

이 사 허 귀 선

감 사 반 영 식